실시간 서비스 접수

접수 후 1분 내 회신드리고,
20분 내 방문드립니다.
유지보수
유지보수 서비스
유지보수 서비스?

전문관리자가 없는 중소기업, 관공서, 학교, 교회, 개인사업자, 게임방 등을 중심으로 고객님의 PC 및 네트워크를 항상 최적의 상태로 유지시켜 드리고, 문제 발생 시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국내의 PC 보급대수는 3,000만대에 달하며, 연 평균 A/S는 3~4회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메이커 PC의 경우 보증 기간 내에 A/S를 실시하고 있으나 인력의 부족으로 인해 신속한 정비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으며 보증기간 이후에는 고가의 정비료를 받고 있습니다. 조립 PC의 경우는 더욱 심하여 판매 후 A/S는 전무한 실정입니다.

이에 항상 신속하고 정확한 유지보수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유지보수를 받으시면, 고객님께서는 365일 쾌적하고 오류없는 사업장을 유지하실 수 있게 됩니다.

  • 서비스소개 일러스트
    정기 방문 서비스 정기 방문 서비스 실시로 고객님의 장비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해 드립니다.
  • 서비스소개 일러스트
    30분내 방문 장애접수 후 30분내로 방문하여 현장에서 장애처리를 완료합니다.
  • 서비스소개 일러스트
    전산관리 장애 및 조치내역을 전산으로 통계/분석하여 장비의 고장발생을 최소화합니다.
  • 서비스소개 일러스트
    원격지원 서비스 긴급 장애처리를 위한 원격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서비스소개 일러스트
    저렴한 비용 장비유지 매건당 처리하는 것보다 훨신 저렴한 비용으로 장비의 유지가 가능합니다.
  • 서비스소개 일러스트
    직영기사가 직접서비스 직영기사가 직접 서비스해 드려 한결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규모 업체나 대리점형태의 업체는 기술력이 전문적이지 않은 경우가 많이 유지보수비용의 상승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