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서비스 접수

접수 후 1분 내 회신드리고,
20분 내 방문드립니다.
데이터복구
방문수리 아이콘
데이터 복구란?
개인의 실수나 하드웨어(각종 Drive)의 결함, 재해 등으로 인해
컴퓨터의 데이터가 손상된 경우, 이를 다시 원상태로 복구하는
작업을 의미합니다.
데이터 손상의 유형
  • 소프트웨어적인 손상

    데이터의 삭제, 파티션 손상(바이러스 등), 디스크 포맷, OS덮어쓰기 등으로 인해 데이터가 손상된 경우입니다.
    컴퓨터로 추가적인 작업을 수행하지 않았을 경우 비교적 복구가 용이하므로 윈도우를 사용하지 않고 의뢰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하드웨어적인 손상
    물리적인 충격이나 정전기, 낙뢰, 재해 등으로 인해 저장매체 자체가 손상된 경우입니다. 하드웨어적인 손상의 유형은 디스크 표면의 스크래치나 스핀들 모터, 헤드, 기판 냉납 등이 있으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전문 업체에 의뢰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주된 증상은 장치의 인식이 안되거나 비정상적인 소음 등이 있습니다.

데이터 손실 유형: 소프트웨어 문제 16%, 바이러스 16%, 사용자의 실수 21%, 하드웨어 문제 42%, 기타(화재, 침수) 5%
데이터 복구 서비스 대상
  • OS : Windows 98, ME, NT, 2000, XP, Server, Vista, Windows 7, Mac 계열 일체 가능합니다.
    H/W : 일반 PC, 노트북, 디카, 플로피, 플래시 메모리, 외장하드, USB 메모리 등 저장매체 일체 가능합니다.
  • 소중한 데이터를 손실없이 신속히 복구하는 최선의 방법:
    소중한 데이터의 손상이 의심되는 경우에도 불구, 해당 컴퓨터로 추가적인 작업을 수행(컴퓨터 사용)하게 되면 읽어서 복구할 영역에 데이터를 덮어씌우게 되어 복구될 확률이 현저히 떨어지게 됩니다. 따라서 데이터가 소중할수록 즉시 컴퓨터를 끄시고 전문기사의 도움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당사에서는 빠른 서비스를 위해 고객님이 부르시면 언제든지 즉시 출동할 수 있도록 기사들이 항시 대기하고 있으며, 접수 즉시 출동/방문하여 고객님의 PC/데이터의 상태를 진단하고 복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