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서비스 접수

접수 후 1분 내 회신드리고,
20분 내 방문드립니다.
서비스 절차

모니터 수리에 대한 서비스 절차 안내입니다.

모니터를 택배로 보내시면 익일 제품수령 후 즉시 점섬/견적 후 수리하여 당일 발송해 드립니다.
또, 저희 기사가 고객님게 직접 방문을 드려 현장에서 점검 후 견적/수리조치 하거나 필요에 따라 입고 후 점검/견적/수리가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

택배 서비스 신청 시

고객님의 제품을 택배로 보내 주시면 익일수령, 제품 수령 후 당일 수리해서 발송해 드립니다
비용이 부담되시어 수리를 포기하시면 점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방문 수리 신청 시

고객님이 즉시 수리를 원하시면 전문엔지니어가 5분이내 연락드리고 30분 내에 고객님 댁에 방문하여 점검 후 수리 및 업그레이드 비용을 알려 드립니다.
방문하여 점검 후 수리 및 업그레이드 비용을 알려드립니다.
비용이 부담되시어 수리를 포기하시면 점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 고장 자가 진단

  • 전원이 안 들어오는 증상
    • 어댑터 제공 모델은 어댑터를 먼저 확인하셔야 합니다.
    • 전원이 안 들어오는 현상에 관련하여서는 제품 분해는 위험합니다.
  • 화면이 안 들어오는 현상 및 화면이 이상한 경우
    • 모니터 케이블 재접속 및 교체를 해 봅니다. 케이블 연결상태도 확인해 봅니다.
    • 제품을 이동 후 화면이 나오지 않는 경우는 컴퓨터의 비디오 단자를 잘못 연결한 경우가 많습니다.
  • 타는 냄새가 나는 경우
    • 타는 냄새가 나면 내부의 부품이 탄 경우입니다.
    • 혹시나 하여 재차 전원코드를 연결하지 마세요. 심각한 불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지원하지 않는 모드 증상
    • 일부 제품에서 발생하는 지원하지 않는 모드 증상은 수리 의뢰를 하셔야 합니다.
모니터 수리 의뢰 시 참고사항
  • 접수 시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세심한 포장을 당부드립니다.
    (택배 이동 시 발생되는 파손에 대하여는 저희 회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부품의 교체가 발생되는 경우 부품비는 별도로 청구됩니다.
  • 제품이 입고된 후 1개월 이상 고객님께서 수리 또는 반송여부를 결정하지 않으시는 경우 제품은 자동 폐기됩니다.
  • 수리 후 무상 A/S 기간은 3개월이며, 동일 증상 동일 부품의 문제일 경우에 한합니다.
  • 저희 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점검하는 경우 출장비 또는 점검비 등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