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신청
컴퓨터수리
노트북서비스 안내
모니터수리 안내
데이터복구
인터넷 공유 및 네트워크
유지보수
저희컴닥터는 고객님을 위해 24시간 365일 운영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전문인력을 구성하고, 고객님의 부름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추었습니다. 24시간 365일 잠들지 않고, 고객님의 컴퓨터를 위해 컴닥터는 24시간 365일 대기합니다.
온라인 접수
지금 바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즉시 전화드립니다.
전화접수
무료 상담/접수 전화 1877-3660로 전화주시면 즉시 접수 가능합니다.
5분내 연락
고객님의 가까운 직영센터에서 기사가 배정되어 5분이내에 연락드립니다.
15분내 연락
직영기사가 15분내에 방문드립니다.기사가 고장제품의 상태를 점검하여 고장부위 및 원인을 진단합니다.
수리진행
진단내용을 바탕으로 고객의 상황에 맞추어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견적을 드리며, 고객님이 수락하시면 수리가 진행됩니다.
본사 고객관리
본사차원에서 고객님 제품의 서비스 이력을 철저히 전산관리 해 드리며, 수리된 제품에 대한 완벽한 A/S를 보장합니다.
빠른 서비스 (15분 출동)
고객님께서 부르시면 즉시 출동하여 30분 내에 도착/서비스해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친절한 서비스 (직영 운영)
고객님께 늘 친절하고 정직한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컴퓨터24시는 직영점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께서 한번 서비스를 받게 되시면 어디에 계시든지 직영점을 통한 고품질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직한 서비스(즉석수리 및 전산관리)
정직하고 투명한 서비스내용을 보장해드리기 위해, 고객님의 컴퓨터를 센터로 이동입고하여 수리하는 방식을 지양하고, 즉석에서 수리를 마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의 서비스 내역은 본사에 전산등록되어 본사에서 직접 고객님의 PC를 체계적으로 지속적으로 관리해드립니다.